About Us

페르소나 마케팅
빌딩블록

고객 인사이트 기반 성장 솔루션을 알아보세요.

"한 번의 클릭으로 이루어지는 구매는 없습니다."
고객구매여정

옴니채널상 다양한 터치포인트

"당신이 얼마나 관심이 있는지 알기 전까지, 고객은 당신의 메세지에 관심이 없습니다."
페르소나 개발

페르소나 페인포인트와 CTA

"옹호자 고객은 스스로 재구매를 하거나, 주변 지인을 추천합니다."
옹호자 고객육성

페르소나 전략 목표

페르소나 마케팅은 무엇인가요?

페르소나 마케팅은 이상적인 가상의 고객을 만들어 개인화 경험을 요구하는 디지털 고객에 기업이 직접 대응하기 위한 전략과 프로세스입니다.

기업은 옹호자 고객을 계속 확보해야만 더 많은 매출과 지속가능한 성장이 가능합니다. 옹호자 고객을 식별하고 이들을 즐겁게 만드는 전략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고객은 기업의 모든 다양화된 터치포인트에서 고품질의 경험을 기대합니다. 고객을 옹호자로 만드는 전략은 옹호자가 될 고객의 구매여정을 파악하고 이들의 다양화된 터치포인트에서 고품질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먼저 고객 귀하의 목표 시장을 설정한 후, 세그멘테이션과 마케팅 페르소나를 개발합니다.
먼저 페르소나 구매여정을 디자인하고 스토리텔링을 기획합니다. 페르소나 행동 측정을 위한 데이터 수집과 분석 체계를 설계합니다.

다음으로 페르소나별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페르소나 데이터포인트에 따라 페르소나 확보부터 옹호자로 육성되는 전환 파이프라인을 구축합니다. 페르소나의 구매여정에 따라 콘텐츠를 배포하고 메세지를 발송합니다. 자동화된 관여를 위해 행동을 측정 및 이벤트 분석에 따른 CRM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마지막으로 성장 목표에 따라 페르소나별 타겟광고와 인바운드 마케팅/세일즈를 진행합니다. 페르소나의 반응을 직간접 피드백을 통해 확인하고, 데이터분석을 통한 발견과 인사이트 적용을 반복합니다.

페르소나 마케팅

빌딩블록 상세

마케팅에 의한 혁신, 마케팅을 통한 성장

페르소나 CRM 마케팅 프로세스

고객을 더 깊게 이해하고, 더 똑똑하게 관여하는 전략

Step 1

성장 의도에 대한 이해

귀사의 디지털 성장에 대한 목적과 목표를 파악하고, 현재 상황과 미래 모습과의 갭을 분석합니다.

Describe your image
Step 1
Step 2

추진방향에 대한 제언

갭 분석을 통한 주요 이슈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제시하고 이의 추진에 필요한 주요 어젠다를 귀사와 협의합니다.

Red Small Flag with House Icon on a Map Background with Selective Focus.
Step 2
Step 3

프로젝트 착수

협의된 주요 어젠다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진행하기 위한 구체적인 태스크와 일정을 수립합니다.

Describe your image
Step 3
Step 4

성공 빌딩블록의 구축

프로젝트 성공에 필요한 고객 페르소나, 페르소나 콘텐츠, 개인화 시나리오 및 주요 자동화 관여 도구 등 빌딩블록을 구축합니다. 

Describe your image
Step 4
Step 5

빌딩블록 운영 및 최적화

성공 빌딩블록을 운영하고 이를 데이터 기반으로 지속 최적화합니다. 주요 지표에 대해서 인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보고합니다.

Describe your image
Step 5
페르소나 마케팅

지금 무료 상담하세요.

CRM을 기반으로 한 페르소나 마케팅으로 혁신을 이루고 매출을 촉진하세요.

Commerce Hub-13-1

 

퍼포마스 고객사

고객님,
성장號에 탑승하세요.

퍼포마스와 함께 성장하세요.